LS그룹은 창립 이후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글로벌 개발 사업 등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LS그룹이 기존 운영하던 사회공헌활동 ‘LS 대학생 해외봉사단’과 ‘LS 드림사이언스클래스’를 일시 중단하고, 이를 대체하기 위한 ‘언택트(비대면)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4월 구미, 동해, 부산, 안양, 울산, 인천, 전주, 청주, 천안 등 전국 9개 지역 어린이 3000여 명을 대상으로 과학놀이 키트와 함께 마스크, 식료품 등이 담긴 ‘LS@HOME 박스’를 제공했다. 이는 LS가 기존에 2013년부터 사업장 소재 인근의 전국 9개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해 오던 사회공헌활동인 ‘LS 드림사이언스클래스’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다.
LS는 ‘태양광으로 나는 비행기’ ‘장애물을 인지하는 자동차’ ‘온도 차에 움직이는 회전목마’ 등 과학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과학놀이 키트와 설명 책자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후속 이벤트와 멘토링 등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LS@HOME 박스에는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손 세정제 등의 위생용품과 햇반, 라면, 참치, 음료 등 다양한 식료품까지 포함돼 있다.
June 29, 2020 at 09:23AM
https://ift.tt/2CRxiP1
LS, 장난감·방역품 多있네… 아동 3000명에 선물상자 - 문화일보
https://ift.tt/3dUCkrN
No comments:
Post a Comment